NIKKO

전체보기
전체보기

FAQ

Guam’s Best Beach & View

질문 예약 시 객실배정 및 필요물품에 대한 요청이 가능한가요?
답변

고층, 전망, 커넥팅룸, 베드타입, 베드가드, 아기침대 등에 관한 별도의 요청이 있으신 경우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영문으로 기재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을 주시면 객실배정 시 참고하고 있으나 객실은 체크인 시 확정되는 부분이므로 요청사항은 보장되지 않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닛코 괌의 전 객실은 금연실이므로 별도로 금연실 요청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자레인지 및 가습기는 객실 내 비치 요청이 어렵습니다. 

 

전자레인지 이용은 로비 층에 있는 라운지 카페 파운틴에서 24시간 가능합니다. 

질문

홈페이지를 통한 객실예약 시 취소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 취소규정은 괌시간 오후 3시 기준으로 취소 시 1박 요금 부과됩니다.
※ No-Show는 2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부과됩니다.

 

▷ 체크인 3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4/1-26, 5/8-7/19, 8/26-9/20

 

▷ 체크인 5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1/14-2/1, 2/4-8, 2/13-14, 2/21-28, 3/4-20

 

▷ 체크인 7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9/21, 9/25-9/30

 

▷ 체크인 10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2/2-3, 2/9-12, 4/27-5/7, 7/20-8/9, 8/19-8/25, 9/22-24

 

▷ 체크인 14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8/10-18

 

 

★ 예약페이지를 통한 취소가 불가능한 기간에는 체크인 1일 전까지 호텔로 직접 취소 요청(영문작성 필수 rsv-j@nikkoguam.com)해주시기 바라며 이 경우 1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1일 전까지 취소가 접수되지 않는경우 No-Show로 간주되어 2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부과(5일 이내)되는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예약경로의 경우에는 취소규정이 상이하게 적용되므로 이용하신 예약경로를 통해 취소규정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공항-호텔간 차량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이용 하나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예약 시 마지막 페이지에서 신청해주시면 되십니다.

 

타 예약경로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해당 예약처 또는 호텔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예약 정보(영문명, 투숙기간, 컨펌번호, 신청 인원, 신청 서비스)를 기재하시어 요청하신 후 회신 메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일로 요청 시에는 꼭 내용을 영문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단타입: 편도 35불 / 왕복 70불 (최대 3명)
밴타입: 편도 45불 / 왕복 90불 (최대 6명)
* 가격은 현지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입국장 로비를 지나 왼편 출구로 나오면 리조트 택시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http://www.nikkoguam.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59 

질문

한 객실당 최대 투숙인원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1객실당 최대 인원은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 포함 4인입니다.


또한 성인은 3인까지만 가능하므로 성인 4인 이상은 2개의 객실로 나눠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하시는 경우 성인 3인+ 아동 2인 또는 성인 2인+ 아동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성인3인 이상으로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엑스트라베드가 추가되므로(홈페이지 예약에 한함) 요청란에 영문으로 투숙인원에 대한 기재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성인 2인+ 아동 3인으로 5인을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별도로 엑스트라베드 추가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란에 영문으로 엑스트라베드 추가 및 투숙인원에 대해 기재해주시기 바라며, 박당 추가요금이 발생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프리미어 라운지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프리미어 라운지는 오션프론트 프리미어룸 혹은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타입에 따라 부여되는 혜택이므로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을 객실만 예약하셔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객실에 투숙하시거나 객실만 업그레이드를 받으신 경우 추가요금을 지불하셔도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해당 객실에 동반하는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라운지 주류제공 시간에는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의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질문

공항-호텔간 차량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이용 하나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예약 시 마지막 페이지에서 신청해주시면 되십니다.

 

타 예약경로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해당 예약처 또는 호텔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예약 정보(영문명, 투숙기간, 컨펌번호, 신청 인원, 신청 서비스)를 기재하시어 요청하신 후 회신 메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일로 요청 시에는 꼭 내용을 영문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단타입: 편도 35불 / 왕복 70불 (최대 3명)
밴타입: 편도 45불 / 왕복 90불 (최대 6명)
* 가격은 현지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입국장 로비를 지나 왼편 출구로 나오면 리조트 택시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http://www.nikkoguam.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59 

질문

시내로 가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호텔에서 시내까지 도보 약 10분~15분, 차량 5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택시, 트롤리 버스, DFS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DFS 무료 셔틀버스는 1시간에 1대 정도 운행되고 있습니다.


DFS 무료 셔틀버스는 노션별 여러 호텔을 순환하며 호텔 정문 앞에서 탑승 가능합니다. 시간은 조금씩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호텔 로비에서 정확한 시간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경우 일반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