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KO

전체보기
전체보기

FAQ

Guam’s Best Beach & View

질문 예약 시 객실배정 및 필요물품에 대한 요청이 가능한가요?
답변

고층, 전망, 커넥팅룸, 베드타입, 베드가드, 아기침대 등에 관한 별도의 요청이 있으신 경우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영문으로 기재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을 주시면 객실배정 시 참고하고 있으나 객실은 체크인 시 확정되는 부분이므로 요청사항은 보장되지 않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닛코 괌의 전 객실은 금연실이므로 별도로 금연실 요청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자레인지 및 가습기는 객실 내 비치 요청이 어렵습니다. 

 

전자레인지 이용은 로비 층에 있는 라운지 카페 파운틴에서 24시간 가능합니다. 

질문

홈페이지를 통한 객실예약 시 취소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 취소규정은 괌시간 오후 3시 기준으로 취소 시 1박 요금 부과됩니다.
※ No-Show는 2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부과됩니다.

 

▷ 체크인 3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4/1-26, 5/8-7/19, 8/26-9/20, 10/1-12/20

 

▷ 체크인 7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9/21, 9/25-9/30

2019: 1/14-15, 1/25-29, 2/24-28, 3/3-20

 

▷ 체크인 10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2/2-3, 2/9-12, 4/27-5/7, 7/20-8/9, 8/19-8/25, 9/22-24, 12/21-26

2019: 1/6-13, 1/16-24, 1/30-2/23, 3/1-2, 3/21-31

 

▷ 체크인 14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8/10-18, 12/27-31

2019: 1/1-5

 

 

※ 일부 취소불가 상품의 경우에는 상품명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 예약페이지를 통한 취소가 불가능한 기간에는 체크인 1일 전까지 호텔로 직접 취소 요청(영문작성 필수 fitrsvn@nikkoguam.com)해주시기 바라며 이 경우 1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1일 전까지 취소가 접수되지 않는경우 No-Show로 간주되어 2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부과(5일 이내)되는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예약경로의 경우에는 취소규정이 상이하게 적용되므로 이용하신 예약경로를 통해 취소규정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공항-호텔간 차량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이용 하나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예약 시 마지막 페이지에서 신청해주시면 되십니다.

 

타 예약경로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해당 예약처 또는 호텔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예약 정보(영문명, 투숙기간, 컨펌번호, 신청 인원, 신청 서비스)를 기재하시어 요청하신 후 회신 메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일로 요청 시에는 꼭 내용을 영문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서비스, 공항 → 호텔>

- 세단(Sedan/이용인원 1-3인): 편도 $25 

- 미니밴(Mini Van/이용인원 3-4인): 편도 $40

- 밴(Van/이용인원 5-10인): 편도 $55

 

※ 위 요금에 추가적으로 만 2세 이상부터 1인 공항세 $5 추가됩니다.

예) 성인 2인 만 4세 아동으로 3인 세단 편도 이용 시: $25 + $5*3인 = $40

 

<이용방법>

입국장에 "Sanko"카운터에서 영문성함 말씀하시고 서비스 받으시면 됩니다.

비용은 호텔에서 결제 진행합니다.

http://www.nikkoguam.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98

 

 

<드랍서비스, 호텔 → 공항>

- 세단(Sedan/이용인원 1-3인): 편도 $35

- 밴(Van/이용인원 4-6인): 편도 $45

질문

한 객실당 최대 투숙인원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1객실당 최대 인원은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 포함 4인입니다.


또한 성인은 3인까지만 가능하므로 성인 4인 이상은 2개의 객실로 나눠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하시는 경우 성인 3인+ 아동 2인 또는 성인 2인+ 아동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성인3인 이상으로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엑스트라베드가 추가되므로(홈페이지 예약에 한함) 요청란에 영문으로 투숙인원에 대한 기재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성인 2인+ 아동 3인으로 5인을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별도로 엑스트라베드 추가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란에 영문으로 엑스트라베드 추가 및 투숙인원에 대해 기재해주시기 바라며, 박당 추가요금이 발생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프리미어 라운지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프리미어 라운지는 오션프론트 프리미어룸 혹은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타입에 따라 부여되는 혜택이므로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을 객실만 예약하셔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객실에 투숙하시거나 객실만 업그레이드를 받으신 경우 추가요금을 지불하셔도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해당 객실에 동반하는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라운지 주류제공 시간에는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의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질문

외부 투숙객인데 수영장 데이패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답변

투숙객의 이용 편의를 위하여 수영장은 투숙객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외부 투숙객의 수영장 이용을 허용하고 있지 않은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크리스탈 채플을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호텔 닛코 괌 내 위치한 크리스탈 채플은 외주 업체를 통해 운영되고 있으므로 예식 순서 및 식사에 관한 문의는 하기의 경로를 통해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알루이스 웨딩: www.arluis.com 

질문

무동력 해양스포츠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스노클링 장비 대여가 가능한가요?) 

답변

무동력 해양스포츠(스노클링 장비)의 경우 본 사이트의 “리프레쉬 – Beach”를 통해 자세한 요금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코인 세탁기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답변

세탹실은 로비 층(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로비 층의 라운지 카페 파운틴에 있는 안내표지판을 따라 이동해주시기 바라며 건조기 및 세탁기 각 $2의 사용요금이 발생합니다.


세제는 2층에 위치한 소호숍에서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호텔에서 렌터카를 신청할 수 있나요? 

답변

렌트카의 경우 외부업체를 이용하시는 부분이므로 사전안내가 어렵습니다.


체크인 시 로비에 있는 렌터카 안내데스크를 통해 렌터카 관련 안내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의 “부대시설-기타 시설”을 통해 렌터카 데스크의 운영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경우 일반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