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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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Guam’s Best Beach & View

질문 예약 시 객실배정 및 필요물품에 대한 요청이 가능한가요?
답변

고층, 전망, 커넥팅룸, 베드타입, 베드가드, 아기침대 등에 관한 별도의 요청이 있으신 경우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영문으로 기재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을 주시면 객실배정 시 참고하고 있으나 객실은 체크인 시 확정되는 부분이므로 요청사항은 보장되지 않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닛코 괌의 전 객실은 금연실이므로 별도로 금연실 요청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자레인지 및 가습기는 객실 내 비치 요청이 어렵습니다. 

 

전자레인지 이용은 로비 층에 있는 라운지 카페 파운틴에서 24시간 가능합니다. 

질문

홈페이지를 통한 객실예약 시 취소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 취소규정은 괌시간 오후 3시 기준으로 취소 시 1박 요금 부과됩니다.
※ No-Show는 2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부과됩니다.

 

▷ 체크인 3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4/1-26, 5/8-7/19, 8/26-9/20

 

▷ 체크인 5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1/14-2/1, 2/4-8, 2/13-14, 2/21-28, 3/4-20

 

▷ 체크인 7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9/21, 9/25-9/30

 

▷ 체크인 10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2/2-3, 2/9-12, 4/27-5/7, 7/20-8/9, 8/19-8/25, 9/22-24

 

▷ 체크인 14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8/10-18

 

 

★ 예약페이지를 통한 취소가 불가능한 기간에는 체크인 1일 전까지 호텔로 직접 취소 요청(영문작성 필수 rsv-j@nikkoguam.com)해주시기 바라며 이 경우 1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1일 전까지 취소가 접수되지 않는경우 No-Show로 간주되어 2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부과(5일 이내)되는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예약경로의 경우에는 취소규정이 상이하게 적용되므로 이용하신 예약경로를 통해 취소규정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공항-호텔간 차량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이용 하나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예약 시 마지막 페이지에서 신청해주시면 되십니다.

 

타 예약경로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해당 예약처 또는 호텔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예약 정보(영문명, 투숙기간, 컨펌번호, 신청 인원, 신청 서비스)를 기재하시어 요청하신 후 회신 메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일로 요청 시에는 꼭 내용을 영문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단타입: 편도 35불 / 왕복 70불 (최대 3명)
밴타입: 편도 45불 / 왕복 90불 (최대 6명)
* 가격은 현지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입국장 로비를 지나 왼편 출구로 나오면 리조트 택시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http://www.nikkoguam.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59 

질문

한 객실당 최대 투숙인원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1객실당 최대 인원은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 포함 4인입니다.


또한 성인은 3인까지만 가능하므로 성인 4인 이상은 2개의 객실로 나눠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하시는 경우 성인 3인+ 아동 2인 또는 성인 2인+ 아동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성인3인 이상으로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엑스트라베드가 추가되므로(홈페이지 예약에 한함) 요청란에 영문으로 투숙인원에 대한 기재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성인 2인+ 아동 3인으로 5인을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별도로 엑스트라베드 추가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란에 영문으로 엑스트라베드 추가 및 투숙인원에 대해 기재해주시기 바라며, 박당 추가요금이 발생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프리미어 라운지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프리미어 라운지는 오션프론트 프리미어룸 혹은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타입에 따라 부여되는 혜택이므로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을 객실만 예약하셔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객실에 투숙하시거나 객실만 업그레이드를 받으신 경우 추가요금을 지불하셔도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해당 객실에 동반하는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라운지 주류제공 시간에는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의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질문

JAL 카드 Club-A, JAL 글로벌 카드 레스토랑에서의 할인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답변

닛코 호텔 투숙객은 룸차지 후 체크아웃 시 쿠폰제시 하시거나 레스토랑에서 쿠폰을 제시해주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타호텔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쿠폰 이용가능 장소>
* JAL IC쿠폰은 제공되지 않으므로 종이 쿠폰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잔액은 현금화 되지 않습니다. 각종 할인과의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선셋 비치 BBQ 매직 디너쇼
매직디너쇼
프리미엄 가든 BBQ
프리미엄 스위트 테라스 디너
연회 - 웨딩 혹은 기념일 (레스토랑 식음료 서비스 포함)
매점
송영서비스(편도 혹은 왕복)

 

* JMB 자세한 정보: http://www.jal.co.jp/en/jmb/
 

질문

레스토랑 사전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레스토랑 사전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각 레스토랑 상세페이지의 “예약하기”배너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요청 3~5일 후 회신되는 확정메일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레스토랑 사전예약을 했는데 답장을 못 받았어요. 레스토랑 예약 컨펌을 받았는데 변경할 부분이 있어요 

답변

레스토랑 예약 요청 시 이메일은 개인계정(기업계정 사용 자제)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한메일 또는 다음 메일의 사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를 통해 레스토랑 예약 요청을 보내신 3~7일 후 확정메일이 발송되며. 해당 이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될 수 있으므로 스팸함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드린 기간 이후에도 확정메일이 발송되지 않는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재예약 해주시거나 하기 경로로 문의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Tel: 1-671-649-8815
E-mail: information@nikkoguam.com (영문문의) 

질문

카르메 매직 디너쇼에서 찍은 사진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답변

하기 카르메 매직쇼 페이스북 페이지에 사진을 올려놓으니 필요하신 경우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CarmeMagicShow/?ref=page_internal 

질문

객실만 예약했는데 조식을 추가할 수 있나요? 

답변

객실만 예약하신 경우 레스토랑에서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시면 조식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추가요금을 지불하셔도 라운지 조식 이용은 어려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조식요금은 웹사이트의 “레스토랑” 메뉴 탭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호텔레스토랑 에 드레스코드(복장제한)는 있습니까? 

답변

풀바 '부겐빌레아' 이외에는 수영복 착용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매직쇼와 BBQ는 자유석입니까? 

답변

모든 좌석은 비지정석입니다. 

질문

알레르기의 대응식은 있습니까? 

답변

사전에 말씀해 주시면 관련 재료를 제외하고 요리해 드립니다.


레스토랑 예약 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경우 일반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