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KO

전체보기
전체보기

FAQ

Guam’s Best Beach & View

질문 예약 시 객실배정 및 필요물품에 대한 요청이 가능한가요?
답변

고층, 전망, 커넥팅룸, 베드타입, 베드가드, 아기침대 등에 관한 별도의 요청이 있으신 경우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영문으로 기재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을 주시면 객실배정 시 참고하고 있으나 객실은 체크인 시 확정되는 부분이므로 요청사항은 보장되지 않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닛코 괌의 전 객실은 금연실이므로 별도로 금연실 요청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자레인지 및 가습기는 객실 내 비치 요청이 어렵습니다. 

 

전자레인지 이용은 로비 층에 있는 라운지 카페 파운틴에서 24시간 가능합니다. 

질문

홈페이지를 통한 객실예약 시 취소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 취소규정은 괌시간 오후 3시 기준으로 취소 시 1박 요금 부과됩니다.
※ No-Show는 2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부과됩니다.

 

▷ 체크인 3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4/1-26, 5/8-7/19, 8/26-9/20, 10/1-12/20

 

▷ 체크인 7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9/21, 9/25-9/30

2019: 1/14-15, 1/25-29, 2/24-28, 3/3-20

 

▷ 체크인 10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2/2-3, 2/9-12, 4/27-5/7, 7/20-8/9, 8/19-8/25, 9/22-24, 12/21-26

2019: 1/6-13, 1/16-24, 1/30-2/23, 3/1-2, 3/21-31

 

▷ 체크인 14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8: 8/10-18, 12/27-31

2019: 1/1-5

 

 

※ 일부 취소불가 상품의 경우에는 상품명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 예약페이지를 통한 취소가 불가능한 기간에는 체크인 1일 전까지 호텔로 직접 취소 요청(영문작성 필수 fitrsvn@nikkoguam.com)해주시기 바라며 이 경우 1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1일 전까지 취소가 접수되지 않는경우 No-Show로 간주되어 2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부과(5일 이내)되는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예약경로의 경우에는 취소규정이 상이하게 적용되므로 이용하신 예약경로를 통해 취소규정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공항-호텔간 차량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이용 하나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예약 시 마지막 페이지에서 신청해주시면 되십니다.

 

타 예약경로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해당 예약처 또는 호텔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예약 정보(영문명, 투숙기간, 컨펌번호, 신청 인원, 신청 서비스)를 기재하시어 요청하신 후 회신 메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일로 요청 시에는 꼭 내용을 영문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서비스, 공항 → 호텔>

- 세단(Sedan/이용인원 1-3인): 편도 $25 

- 미니밴(Mini Van/이용인원 3-4인): 편도 $40

- 밴(Van/이용인원 5-10인): 편도 $55

 

※ 위 요금에 추가적으로 만 2세 이상부터 1인 공항세 $5 추가됩니다.

예) 성인 2인 만 4세 아동으로 3인 세단 편도 이용 시: $25 + $5*3인 = $40

 

<이용방법>

입국장에 "Sanko"카운터에서 영문성함 말씀하시고 서비스 받으시면 됩니다.

비용은 호텔에서 결제 진행합니다.

http://www.nikkoguam.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98

 

 

<드랍서비스, 호텔 → 공항>

- 세단(Sedan/이용인원 1-3인): 편도 $35

- 밴(Van/이용인원 4-6인): 편도 $45

질문

한 객실당 최대 투숙인원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1객실당 최대 인원은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 포함 4인입니다.


또한 성인은 3인까지만 가능하므로 성인 4인 이상은 2개의 객실로 나눠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하시는 경우 성인 3인+ 아동 2인 또는 성인 2인+ 아동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성인3인 이상으로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엑스트라베드가 추가되므로(홈페이지 예약에 한함) 요청란에 영문으로 투숙인원에 대한 기재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성인 2인+ 아동 3인으로 5인을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별도로 엑스트라베드 추가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란에 영문으로 엑스트라베드 추가 및 투숙인원에 대해 기재해주시기 바라며, 박당 추가요금이 발생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프리미어 라운지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프리미어 라운지는 오션프론트 프리미어룸 혹은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타입에 따라 부여되는 혜택이므로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을 객실만 예약하셔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객실에 투숙하시거나 객실만 업그레이드를 받으신 경우 추가요금을 지불하셔도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해당 객실에 동반하는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라운지 주류제공 시간에는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의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질문

한 객실당 최대 투숙인원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1객실당 최대 인원은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 포함 4인입니다.


또한 성인은 3인까지만 가능하므로 성인 4인 이상은 2개의 객실로 나눠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하시는 경우 성인 3인+ 아동 2인 또는 성인 2인+ 아동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성인3인 이상으로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엑스트라베드가 추가되므로(홈페이지 예약에 한함) 요청란에 영문으로 투숙인원에 대한 기재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성인 2인+ 아동 3인으로 5인을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별도로 엑스트라베드 추가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란에 영문으로 엑스트라베드 추가 및 투숙인원에 대해 기재해주시기 바라며, 박당 추가요금이 발생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침대종류가 궁금합니다. 

답변

기본적으로 트윈베드 객실이며 125x205 사이즈(세미더블)의 베드 2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킹베드 객실로의 요청은 가능하나 객실 수가 한정되어 있어 보장이 불가하며 해당 객실로 배정받으시는 경우 190x210 사이즈의 베드 1개가 구비됩니다.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경우 일반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