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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Guam’s Best Beach & View

질문 예약 시 객실배정 및 필요물품에 대한 요청이 가능한가요?
답변

고층, 전망, 커넥팅룸, 베드타입, 베드가드, 아기침대 등에 관한 별도의 요청이 있으신 경우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영문으로 기재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을 주시면 객실배정 시 참고하고 있으나 객실은 체크인 시 확정되는 부분이므로 요청사항은 보장되지 않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닛코 괌의 전 객실은 금연실이므로 별도로 금연실 요청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자레인지 및 가습기는 객실 내 비치 요청이 어렵습니다. 

 

전자레인지 이용은 로비 층에 있는 라운지 카페 파운틴에서 24시간 가능합니다. 

질문

홈페이지를 통한 객실예약 시 취소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 취소규정은 괌 시간 오후 3시 기준 48시간 전으로 기간 내 취소 시 1박 요금 부과됩니다.
※ No-Show는 2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부과됩니다.

 

▷ 체크인 2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7: 4/2-26, 5/7-7/13, 8/27-9/13, 9/18-28, 10/1-2, 10/10-12/21

 

▷ 체크인 5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7: 4/1, 4/27-30, 7/14-16, 9/14-17, 9/29-30, 10/3-5, 10/8-9
2018: 1/9-11, 1/14-2/1, 2/4-8, 2/13-14, 2/21-28, 3/4-20

 

▷ 체크인 10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7: 5/1-6, 7/17-8/10, 8/14-26, 10/6-7, 12/22-26
2018: 1/4, 1/7-8, 1/12-13, 2/2-3, 2/9-12, 12/15-20, 3/1-3, 3/21-31

 

▷ 체크인 14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7: 8/11-13, 12/27-31
2018: 1/1-3, 1/5-6

 

★ 예약페이지를 통한 취소가 불가능한 기간에는 체크인 1일 전까지 호텔로 직접 취소 요청(영문작성 필수 rsv-j@nikkoguam.com)해주시기 바라며 이 경우 1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1일 전까지 취소가 접수되지 않는경우 No-Show로 간주되어 2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부과(5일 이내)되는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예약경로의 경우에는 취소규정이 상이하게 적용되므로 이용하신 예약경로를 통해 취소규정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공항-호텔간 차량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이용 하나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예약 시 마지막 페이지에서 신청해주시면 되십니다.

 

타 예약경로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해당 예약처 또는 호텔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예약 정보(영문명, 투숙기간, 컨펌번호, 신청 인원, 신청 서비스)를 기재하시어 요청하신 후 회신 메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일로 요청 시에는 꼭 내용을 영문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단타입: 편도 35불 / 왕복 70불 (최대 3명)
밴타입: 편도 45불 / 왕복 90불 (최대 6명)
* 가격은 현지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입국장 로비를 지나 왼편 출구로 나오면 리조트 택시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http://www.nikkoguam.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59 

질문

한 객실당 최대 투숙인원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1객실당 최대 인원은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 포함 4인입니다.


또한 성인은 3인까지만 가능하므로 성인 4인 이상은 2개의 객실로 나눠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하시는 경우 성인 3인+ 아동 2인 또는 성인 2인+ 아동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성인3인 이상으로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엑스트라베드가 추가되므로(홈페이지 예약에 한함) 요청란에 영문으로 투숙인원에 대한 기재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성인 2인+ 아동 3인으로 5인을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별도로 엑스트라베드 추가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란에 영문으로 엑스트라베드 추가 및 투숙인원에 대해 기재해주시기 바라며, 박당 추가요금이 발생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프리미어 라운지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프리미어 라운지는 오션프론트 프리미어룸 혹은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타입에 따라 부여되는 혜택이므로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을 객실만 예약하셔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객실에 투숙하시거나 객실만 업그레이드를 받으신 경우 추가요금을 지불하셔도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해당 객실에 동반하는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라운지 주류제공 시간에는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의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질문 예약 시 객실배정 및 필요물품에 대한 요청이 가능한가요?
답변

고층, 전망, 커넥팅룸, 베드타입, 베드가드, 아기침대 등에 관한 별도의 요청이 있으신 경우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영문으로 기재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을 주시면 객실배정 시 참고하고 있으나 객실은 체크인 시 확정되는 부분이므로 요청사항은 보장되지 않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닛코 괌의 전 객실은 금연실이므로 별도로 금연실 요청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자레인지 및 가습기는 객실 내 비치 요청이 어렵습니다. 

 

전자레인지 이용은 로비 층에 있는 라운지 카페 파운틴에서 24시간 가능합니다. 

질문

프리미어 라운지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프리미어 라운지는 오션프론트 프리미어룸 혹은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타입에 따라 부여되는 혜택이므로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을 객실만 예약하셔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객실에 투숙하시거나 객실만 업그레이드를 받으신 경우 추가요금을 지불하셔도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해당 객실에 동반하는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라운지 주류제공 시간에는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의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질문

한 객실당 최대 투숙인원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1객실당 최대 인원은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 포함 4인입니다.


또한 성인은 3인까지만 가능하므로 성인 4인 이상은 2개의 객실로 나눠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하시는 경우 성인 3인+ 아동 2인 또는 성인 2인+ 아동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성인3인 이상으로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엑스트라베드가 추가되므로(홈페이지 예약에 한함) 요청란에 영문으로 투숙인원에 대한 기재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성인 2인+ 아동 3인으로 5인을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별도로 엑스트라베드 추가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란에 영문으로 엑스트라베드 추가 및 투숙인원에 대해 기재해주시기 바라며, 박당 추가요금이 발생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공항-호텔간 차량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이용 하나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예약 시 마지막 페이지에서 신청해주시면 되십니다.

 

타 예약경로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해당 예약처 또는 호텔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예약 정보(영문명, 투숙기간, 컨펌번호, 신청 인원, 신청 서비스)를 기재하시어 요청하신 후 회신 메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일로 요청 시에는 꼭 내용을 영문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단타입: 편도 35불 / 왕복 70불 (최대 3명)
밴타입: 편도 45불 / 왕복 90불 (최대 6명)
* 가격은 현지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입국장 로비를 지나 왼편 출구로 나오면 리조트 택시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http://www.nikkoguam.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59 

질문

홈페이지를 통한 객실예약 시 취소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 취소규정은 괌 시간 오후 3시 기준 48시간 전으로 기간 내 취소 시 1박 요금 부과됩니다.
※ No-Show는 2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부과됩니다.

 

▷ 체크인 2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7: 4/2-26, 5/7-7/13, 8/27-9/13, 9/18-28, 10/1-2, 10/10-12/21

 

▷ 체크인 5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7: 4/1, 4/27-30, 7/14-16, 9/14-17, 9/29-30, 10/3-5, 10/8-9
2018: 1/9-11, 1/14-2/1, 2/4-8, 2/13-14, 2/21-28, 3/4-20

 

▷ 체크인 10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7: 5/1-6, 7/17-8/10, 8/14-26, 10/6-7, 12/22-26
2018: 1/4, 1/7-8, 1/12-13, 2/2-3, 2/9-12, 12/15-20, 3/1-3, 3/21-31

 

▷ 체크인 14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7: 8/11-13, 12/27-31
2018: 1/1-3, 1/5-6

 

★ 예약페이지를 통한 취소가 불가능한 기간에는 체크인 1일 전까지 호텔로 직접 취소 요청(영문작성 필수 rsv-j@nikkoguam.com)해주시기 바라며 이 경우 1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1일 전까지 취소가 접수되지 않는경우 No-Show로 간주되어 2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부과(5일 이내)되는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예약경로의 경우에는 취소규정이 상이하게 적용되므로 이용하신 예약경로를 통해 취소규정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일정을 연결하여 두 개 이상의 예약으로 나눠서 진행했습니다. 동일객실 배정이 가능한가요? 

답변

하나의 일정을 여러 개의 예약으로 나눠서 진행하신 경우 예약 시 요청란에 관련 내용을 영문으로 기재해주시거나 '확정예약 문의' 게시판을 통해 예약정보 및 문의내용을 영문으로 기재하여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하신 객실이 모두 동일한 타입인 경우 한 예약의 요청란에 다른 한 예약의 예약번호를 기재하여 두 예약이 동일인의 예약임을 명시해주시면 객실상황을 고려하여 최대한 고객님의 편의를 배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예약하신 객실이 상이한 타입인 경우 동일객실 배정이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질문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예약 시 아동 및 유아에 대한 표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예약 첫 화면 조회 시에는 아동 및 유아인원 표기란이 없으므로 1객실당 성인인원만 선택하신 후 예약을 조회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진행 중 예약양식 작성란에서 아동 및 유아 인원 표기가 가능합니다. 

질문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했는데 확정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답변

한메일(다음메일) 혹은 일부 기업계정의 경우 예약완료 후 자동으로 발송되는 예약확인메일이 수신거부 되거나 스팸함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예약메일은 예약내용에 대한 확인용이며 예약내용의 확인은 웹사이트의 예약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예약메일을 받지 못하셨으나 확인 차 재 발송 받고 싶으신 경우에는 회원정보란을 통해 메일계정을 다른 메일계정으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주소 변경 후 '일반문의' 게시판에 요청해주시면 확인 후 재발송드리고 있습니다.

 

체크인은 별도의 서류 없이 여권으로 가능합니다. 

질문

새벽도착, 새벽출발인 스케줄의 경우 객실예약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괌으로 가는 항공사는 인천/부산 출발 밤비행기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천/부산에서 저녁 7시~9시 사이에 출발하여 괌에 새벽 1~4시 사이에 도착하는 경우에는 호텔에 새벽에 도착하게 됩니다.  

 

정시 체크인 시간이 오후 3시 이후이므로 이 경우 새벽에 바로 체크인을 원하신다면 비행기가 한국에서 출발하는 날짜를 체크인 날짜로 예약해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1월 3일 인천 오후 8시 출발 비행기가 괌에 1월 4일 새벽 2시에 도착한다면 객실예약은 한국에서 출발하시는 날짜인 1월 3일부터 해주셔야만 1월 4일 새벽에 바로 체크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1월 4일을 체크인 날짜로 예약하신다면 체크인은 4일 오후 3시 이후에 가능합니다.

 

괌에서 새벽에 출발하는 항공편 역시 동일합니다. 

 

정시 체크아웃 시간이 정오12시 이전이므로 만약 1월 7일 새벽 2시에 괌에서 출발하는 비행기를 타시고 6일 저녁~7일 새벽 사이에 체크아웃 원하신다면 현지에서 출발하시는 날짜인 7일을 체크아웃 날짜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얼리 체크인 및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답변

얼리 체크인 및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는 당일 객실상황에 따라 가능여부가 결정됩니다.

따라서 사전에 제공가능여부에 대한 확정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해당서비스는 호텔 도착 후 프런트데스크에 가능여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시더라도 얼리 체크인은 오전 6시부터 현장 객실요금의 50%,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는 오후 3시까지 현장 객실요금의 30%, 오후 6시까지 현장 객실요금의 50%를 지불하셔야 하는 유료서비스인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동을 동반하시는 경우에는 이용의 편의를 위해 항공편 스케줄에 맞춰 객실 예약하시기 권해드립니다. 

질문

예약이 확정된 건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답변

본 호텔 닛코 괌 공식 한국사이트를 통한 예약의 경우 예약과 동시에 확정되며 확정메일이 발송됩니다.


예약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예약페이지의 우측상단 ‘예약확인’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객실예약은 호텔 예약과를 통해 진행되므로 별도로 확정여부를 확인하실필요는 없습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예약경로에 따라 확정경로가 상이하므로 타 예약경로를 통한 예약의 경우 본 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예약확인은 예약을 진행하신 해당 경로, 하기의 이메일 혹은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셔서 예약정보 및 문의내용을 영문으로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Tel: +1 671-649-8815
E-mail: information@nikkoguam.com (영문문의) 

질문

예약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불가한데, 대기예약이 가능한가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한 예약은 실시간 직접예약 방식으로 운영되므로 예약가능여부 및 객실요금은 예약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페이지를 통해 불가한 일자 및 조건으로는 대기예약 및 예약진행을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질문

밀카드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골드, 플래티넘, 허니문 밀카드는 별도 구매 및 현지 구매가 불가합니다.


객실과 동시에 예약 하실 때에만 이용 가능하며 한국 여행사 중 밀카드를 취급하는 곳에서만 밀카드 패키지 예약이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예약 사이트에서 구매 불가)


각 밀카드는 기본적으로 카드 소지한 성인 1인에 동반한 만 11세 이하 어린이 1인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용하시는 여행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JAL마일리지를 적립하려면 어떤 상품을 예약해야 하나요? 

답변

JAL마일리지 적립은 「닛코 괌 공식 한국사이트」와 「JAL 호텔즈」의 예약 사이트 "SMART 플랜" 예약 시에만 가능합니다.

 

그 외 경로(여행사, 예약대행사이트 등)나 다른 상품은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능하오니 예약 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예약사항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본 사이트의 경우 예약 취소 또는 변경은 예약페이지 우측상단 ‘예약확인’ 에서 예약 조회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변경/취소에 따른 취소규정은 예약 조회 시 하단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 체크인 2일 이내 취소의 경우에는 예약페이지상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에는 체크인 1일 전까지 호텔로 직접 취소 요청(영문작성 필수 rsv-j@nikkoguam.com)해주시기 바라며 이 경우 1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1일 전까지 취소가 접수되지 않는 경우 No-Show로 간주되어 2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부과되는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내 여행사를 통한 예약의 경우에는 변경/취소 등을 이용하신 여행사를 통해 진행해 주셔야 하며 호텔로 다이렉트 변경/취소는 어려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대행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신 경우, 해당 예약처로 변경/취소를 요청해주셔야 하며, 기타 예약 확인 등이 필요하신 경우 호텔로 직접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경우 일반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