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KO

전체보기
전체보기

INQUIRY

Guam’s Best Beach & View

질문 전에 자주하는 질문을 참고하세요.
  • · 본 게시판은 호텔 일반 문의를 위한 곳입니다. (예약 전 문의 및 호텔 이용 관련)
  • · 본 공식사이트를 통한 예약의 경우, ‘예약’ 메뉴를 통해 확인/변경/취소가 가능하며, 예약 페이지에서 변경/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확정예약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답변은 평일(주말/공휴일 제외) 기준 1~3일 내 발송되며, 일부 이메일 계정은 수신 거부 또는 스팸으로 분류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질문 예약 시 객실배정 및 필요물품에 대한 요청이 가능한가요?
답변

고층, 전망, 커넥팅룸, 베드타입, 베드가드, 아기침대 등에 관한 별도의 요청이 있으신 경우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영문으로 기재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을 주시면 객실배정 시 참고하고 있으나 객실은 체크인 시 확정되는 부분이므로 요청사항은 보장되지 않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닛코 괌의 전 객실은 금연실이므로 별도로 금연실 요청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자레인지 및 가습기는 객실 내 비치 요청이 어렵습니다. 

 

전자레인지 이용은 로비 층에 있는 라운지 카페 파운틴에서 24시간 가능합니다. 

질문

홈페이지를 통한 객실예약 시 취소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 취소규정은 괌 시간 오후 3시 기준 48시간 전으로 기간 내 취소 시 1박 요금 부과됩니다.
※ No-Show는 2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부과됩니다.

 

▷ 체크인 2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7: 4/2-26, 5/7-7/13, 8/27-9/13, 9/18-28, 10/1-2, 10/10-12/21

 

▷ 체크인 5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7: 4/1, 4/27-30, 7/14-16, 9/14-17, 9/29-30, 10/3-5, 10/8-9
2018: 1/9-11, 1/14-2/1, 2/4-8, 2/13-14, 2/21-28, 3/4-20

 

▷ 체크인 10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7: 5/1-6, 7/17-8/10, 8/14-26, 10/6-7, 12/22-26
2018: 1/4, 1/7-8, 1/12-13, 2/2-3, 2/9-12, 12/15-20, 3/1-3, 3/21-31

 

▷ 체크인 14일 내 취소 시 1박 요금의 취소수수료 발생
2017: 8/11-13, 12/27-31
2018: 1/1-3, 1/5-6

 

★ 예약페이지를 통한 취소가 불가능한 기간에는 체크인 1일 전까지 호텔로 직접 취소 요청(영문작성 필수 rsv-j@nikkoguam.com)해주시기 바라며 이 경우 1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결제됩니다.

1일 전까지 취소가 접수되지 않는경우 No-Show로 간주되어 2박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부과(5일 이내)되는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예약경로의 경우에는 취소규정이 상이하게 적용되므로 이용하신 예약경로를 통해 취소규정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공항-호텔간 차량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이용 하나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예약 시 마지막 페이지에서 신청해주시면 되십니다.

 

타 예약경로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신 고객님의 경우, 해당 예약처 또는 호텔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통해 예약 정보(영문명, 투숙기간, 컨펌번호, 신청 인원, 신청 서비스)를 기재하시어 요청하신 후 회신 메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일로 요청 시에는 꼭 내용을 영문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단타입: 편도 35불 / 왕복 70불 (최대 3명)
밴타입: 편도 45불 / 왕복 90불 (최대 6명)
* 가격은 현지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입국장 로비를 지나 왼편 출구로 나오면 리조트 택시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http://www.nikkoguam.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59 

질문

한 객실당 최대 투숙인원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1객실당 최대 인원은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 포함 4인입니다.


또한 성인은 3인까지만 가능하므로 성인 4인 이상은 2개의 객실로 나눠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하시는 경우 성인 3인+ 아동 2인 또는 성인 2인+ 아동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성인3인 이상으로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엑스트라베드가 추가되므로(홈페이지 예약에 한함) 요청란에 영문으로 투숙인원에 대한 기재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성인 2인+ 아동 3인으로 5인을 예약하시는 경우에는 별도로 엑스트라베드 추가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란에 영문으로 엑스트라베드 추가 및 투숙인원에 대해 기재해주시기 바라며, 박당 추가요금이 발생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프리미어 라운지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프리미어 라운지는 오션프론트 프리미어룸 혹은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타입에 따라 부여되는 혜택이므로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을 객실만 예약하셔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객실에 투숙하시거나 객실만 업그레이드를 받으신 경우 추가요금을 지불하셔도 라운지 이용이 불가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객실에 투숙하시는 경우 해당 객실에 동반하는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라운지 주류제공 시간에는 아동(만 4세~11세) 및 유아(만 4세 미만)의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입력

@


* 이메일 주소 입력시 한메일/다음 계정으로는 안내 메일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으니,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하고자 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
수집 및 이용목적
회원제 가입 서비스 제공, 계약이행을 위한 연락
보유 및 이용기간
예약 확정 후 5일까지

※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